Candidate Profile

Rebecca Lynch (근로가정당)
소속 정당
제 23 시의회 선거구
정당
민주당
현재 직업
공무원
경력
뉴욕시 사회복지 서비스국 부국장
학력
플러싱 타운센드 헤리스 고등학교 졸업; 리틀넥 M.S. 67; 벨로즈 P.S. 186. 콜비 칼리지 정치학 학사 수료
소속 단체
전 민주당 지구 위원장; 엘리너 루스벨트 정기 민주당 클럽 전 운영 임원; 리틀넥 사무엘 필드 Y 전 위원회 임원; 앨리 폰드 환경 센터 전 위원회 임원
공직 경력
뉴욕시 사회복지 서비스국 부국장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만약 당선된다면 당신은 제23선거구에서 어떤 안건을 가장 우선으로 다룰 것입니까?
좋은 교육이 우리 지역의 주춧돌입니다. 26학군에 속한 공립학교와 타운젠드 해리스 고등학교 졸업생으로서 저는 우수한 공립 교육이 사람에게 어떤 기회를 열어 주는지 잘 압니다. 우리 지역에 훌륭한 학교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수한 학교가 아직 더 필요합니다. 당선된다면 저는 학급 과밀화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지역에 고등학교를 새로 창립하도록 싸우겠습니다.
그 이외에 어떤 안건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우리 지역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사는 여성으로서 저는 보통 가정들과 노인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계속 우리 곁에서 살 수 있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계속 올라가기만 하는 임대료, 콘도/코압 세금 및 수도세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또, 지역 단체들과 노인센터가 계속해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재정지원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왜 당신이 이 공직에 가장 적합한 후보라고 생각합니까?
우리 지역은 주민 모두를 위해 결과를 낼 수 있는 강인하고 효율적인 대표가 필요합니다. 사회복지 서비스국 부국장으로서 저는 관료적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퀸즈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뉴욕시 기관들과 협력했습니다. 또한, 뉴욕시 5개 보로에 사는 가정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정책의 수립을 위해 일했습니다. 저는 뉴욕시 정부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압니다. 우리 지역이 앞으로도 가정을 이루고 일하기 좋은 곳으로 남을 수 있도록 시 정부에서 필요한 지원과 관심을 얻어 내겠습니다.
제23선거구 시의원 경선에 출마한 다른 후보들
공화당, 보수당, 개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