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idate Profile

Joseph Concannon (공화당, 보수당, 개혁당)
소속 정당
제 23 시의회 선거구
정당
공화당
현재 직업
인테그리스 보안 LLC - 최고 경영자
경력
뉴욕경찰 경감, 미 공군 참전군인, 파밍데일 뉴욕주립대 교수, 보안 허가 조사관 (미 연방정부 기관 계약자)
학력
공공행정 석사학; 정치학 및 공공행정 학사; 존 제이 응용범죄대학
소속 단체
명예 회장 - 인프라가드 뉴욕 메트로 회원 연맹 (미 연방수사국 FBI 협력 사업)
공직 경력
루디 줄리아니 전 시장 임기 시 공공안전 부책임자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만약 당선된다면 당신은 제23선거구에서 어떤 안건을 가장 우선으로 다룰 것입니까?
다시 높아지고 있는 범죄율이 이 선거구가 직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입니다. 특히 시정부 수준에서 선출직 공무원이 가장 신경 써야 하는 임무는 치안을 유지하는 일입니다. 당선된다면 저는 먼저 지역 경찰서장들과 만나 시의회와 경찰 간의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고 경찰국장과도 면담을 가져 제23선거구가 필요로 하는 지원을 확보하겠습니다. 저는 경찰관이 근무하면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형사처벌을 허용하는 모든 법안을 반대할 것입니다.
그 이외에 어떤 안건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시의원으로서 저는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지역경제인들과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사업환경을 어렵게 만들고 일자리를 없애는 세금과 규정에 맞서 싸우겠습니다. 특히 전문기술직에 대한 직업 훈련 프로그램을 다시 활성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학교 중 일부는 효율적으로 운영되지도, 필요한 지원을 받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더는 보고만 있을 수 없습니다. 저는 우리 학교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재정을 확보해 교사들이 시험 위주의 교육이 아닌 참된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세계 경제를 이끌어가는 인재로 키우려면 우리 지역이 STEM교육의 선두자가 되어야 합니다.
왜 당신이 이 공직에 가장 적합한 후보라고 생각합니까?
인테그리스 안보의 최고 경영자로서, 또 뉴욕경찰에서 25년 근무 경력을 가진 사람으로서 저는 민간 및 공공 부문 둘 다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또한 줄리아니 전 시장이 임명한 공공안전 부책임자로서 저는 치안 수석 분석가로 근무한 독특한 경험도 갖고 있습니다. 저는 뉴욕시의 치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갖춘 사람입니다.
제23선거구 시의원 경선에 출마한 다른 후보들
근로가정당